본문 바로가기
☆맛집여행

강원도 빵지순례 코스 빵맛집 / 강릉 속초 춘천

by 투쥬제 2022. 7. 27.

여행을 가면 그 지역의 관광지를 둘러보고 맛있는 맛집들을 다니는 것이 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.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여행에서 그 지역의 빵집 맛집 "을 다니는 빵지 순례가 유행되었습니다. 

 

전국-빵-맛집-빵지-순례-강원도-강릉-속초-춘천-빵집-추천
강원도 빵지순례 (빵맛집)

 

빵지 순례는 전국의 유명한 빵집을 찾아다니는 것을 일컫는 말로 sns, 블로그 등을 통해 빵 맛집으로 소문난 빵집들을 찾아다니는 것입니다. 그럼 강원도에 있는 빵 맛집들을 알아보겠습니다. 

 

강원도 빵 맛집 (빵지순례 코스)

 

돌체 테리아 (강릉 빵 맛집)

 

전국-빵-맛집-빵지-순례-강원도-강릉-속초-춘천-빵집-추천
강원도 강릉 빵 맛집(빵지순례)

 

 

▶︎ 강원도 강릉시 하슬라로 206번길 4-3 1층에 위치하고 있는 " 돌체 테리아 "는 오픈 시간에 맞추어 오픈런을 해도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 빵 맛집입니다. 

 

그만큼 빵 덕후들에게는 꼭 가바야할 빵지 순례 코스 중 하나이며 돌체 테리아의 추천 메뉴는 " 생초 코 식빵, 달달 꾸덕 크림 가득 "등이 있습니다. 예약도 가능하지만 웨이팅 필수이며 " 택배 "도 가능합니다. 

 

봉 브레드 (속초 빵 맛집)

 

전국-빵-맛집-빵지-순례-강원도-강릉-속초-춘천-빵집-추천
강원도 속초 빵 맛집

 

▶︎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4344-1에 있는 빵지 순례 코스 중 빵 맛집인 " 봉 브레드 "의 추천 메뉴는 " 마늘바게트, 크로켓, 페스츄리 "등을 추천드립니다.

 

연인의 빵이라는 빵도 대표 메뉴이며 " 블루베리 잼 크림 "이 들어가 촉촉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입니다. 강원도 속초에 여행을 가셨다면 봉 브레드에서 맛있는 빵과 아메리카노 한잔 추천드립니다. 

 

카페 설악산로

 

전국-빵-맛집-빵지-순례-강원도-강릉-속초-춘천-빵집-추천
속초 빵지순례

 

▶︎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108에 위치하고 있는 " 카페 설악산로 "는 한옥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카페 겸 빵 맛집입니다. 한옥 분위기의 인테리어 때문에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습니다. 

 

카페 설악산로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는 " 단호박 둥지 빵 "입니다. 달콤한 단호박 앙금과 찹쌀이 들어가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. 

 

자유 빵집 (춘천 빵 맛집)

 

전국-빵-맛집-빵지-순례-강원도-강릉-속초-춘천-빵집-추천
춘천 빵 맛집 (빵지순례)

 

 

▶︎ 강원도 춘천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아 여행객들이 많은 찾는 지역입니다. 레고랜드도 생겨 아이들과 여행을 하는 가족분들이 많아졌습니다. 

 

강원도 춘천으로 여행을 가셨다면 춘천 빵 맛집인 " 자유 빵집 "을 추천드립니다. tv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된 자유 빵집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는 " 크루아상 "입니다. 

 

 

'☆맛집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경주 빵 맛집 리스트 (빵지순례)  (0) 2022.07.18

댓글